flesette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flesett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2-26 14:36:4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9

>>

1.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

- 플리세뜨 고객센터 031-708-6565로 전화주시거나,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-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배송비는 플리세뜨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

2.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

- 플리세뜨 고객센터 031-708-6565로 전화주시거나,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-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,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소견서, 진료확인서, 피부과 진단서 중 1 가지를 제품과

 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의 배송비는 플리세뜨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

3.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
- 제품 수령(배송완료) 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

미사용 제품에 한해 7일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※제품 단상자에 붙어있는 라벨(개봉 후 반품 불가)이 훼손되었을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- 플리세뜨 고객센터 031-708-6565로 전화주시거나,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, 왕복배송비 5천원이 부과되며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왕복 배송비를 아래 계좌로 별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국민은행 093601-01-031943 ㈜더마클래스


※반품시 배송비는 상품 결제금액에서 별도 차감 불가하며,

주문시 결제하신 배송비를 포함한 최초 결제금액이 전체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